셰이로주 일상일기2014. 4. 30. 14:43

 

 

 

 

스타벅스 메뉴 추천 - 돌체라떼 & 스콘

 

 

 

 

제가 스타벅스에서 요즘 제일 좋아라하고 즐겨 마시는 음료는 바로 돌체라떼!

 

달달한 음료를 좋아하시는분도~ 씁쓸한 커피맛을 좋아해도

 

다 맛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지용 ㅎㅎ

 

 

그리고 퍽퍽한듯 담백한듯 달콤한 스콘도 강추~♥

 

맛있는 스콘&돌체라떼~

 

요즘처럼 따뜻한 날에는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한잔 마시면

 

정말 신선놀음마냥 기분도 좋고

 

더더욱 맛나게만 느껴지는것같아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스타벅스 음료 메뉴 완전 추천- 돌체라떼~그리고 맛있는 스콘 ♥

 

 

돌체라떼는 샷이 두개 들어가서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진한편인데~

 

달달한 연유와 우유가 그 맛을 중화시켜줘서 커피가 진한것이 덜 느껴지는 편이죠!

 

달콤한 연유가 깔려있는 부분을 마시다가 윗부분의 쌉쌀한 커피를 마시는게 좋더라구요

 

돌체라떼는 막 섞어서 먹어버리면 그 매력이 덜하고~

 

전 요렇게 층으로 되어있는 그상태로 먹는게 젤 맛있엇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침에 돌체라떼 아이스를 원샷하게되면...

 

변비에 걸리신 분들도 폭풍 신호를 받고 화장실 가실 수 있으실거에요 ㅋㅋㅋ

 

이유는 모르겠는데 이상하게 돌체라떼 원샷하고 나면

 

급 화장실 가라는 신호가 오더라구요 +_+

 

그래서 아침에 화장실 다녀오지 못한날은 일부러 한잔씩 마시기도 했어요~

 

 

 

 

 

스타벅스 돌체라떼는 아이스가 진리~

 

요즘 날씨도 더워서 아이스커피의 시즌이 왔쟈나~ 지금마시면 딱 좋쟈나 ㅎㅎ

 

 

 

 

달콤하니 맛나는 스콘!

 

이런저런 장식없이 담백한 맛과 모양의 스콘을 좋아해요

 

특히 커피와 먹을때는 이런종류의 빵이 좋더라구요~

 

맛있는 케익류도 많이 있지만 돌체라떼 자체도 단맛이 있기 때문에

 

빵까지 달아져 버리면 다 못먹는경우도 많구요~

 

 

 

 

스타벅스 광안리점 ㅎㅎ

 

멀리 보이는 바닷가를 풍경삼아 앉아서 돌체라떼랑 스콘을 맛있게 냠냠 먹었어요!

 

부처님오신날이 되어가는걸 기념하는 등불도 보이구요~

 

날씨가 좋아서 삼삼오오 가족단위 데이트 하는 커플도 많았어요^^

 

광안리 바닷가를 배경으로 먹으면 뭐든 다 맛있을듯 ㅋㅋ

 

 

 

 

>.,<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고 행복해지는 사진이네용 ㅎㅎ

 

 

 

스콘 잘라서 한입먹구 돌체라떼도 한잔하구!

 

너무 단 음료도 싫고 그렇다고 아메리카노는 너무 쓰다 하시는 분들께

 

돌체라떼 추천할께요

 

단맛과 커피맛을 골고루 느낄 수 있거든요

 

그리고 커피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스콘도 같이먹는걸루~

 

날씨 좋은날 광안리 바닷가를 갤러리 삼아 한잔 해보세욧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셰이로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