셰이로주 일상일기2014. 4. 22. 15:42

 

 

 

 

아이스브레이커스 워터메론 -칼로리&파는곳

 

 

 

오늘 부산은 날씨도 참 좋고~ 따뜻해요.

 

그래서 그런지 눈을 뜨고있어도 이건 내눈이 아닌것같아...자꾸 졸려요 ㅠㅠ

 

일하는 도중에 잠이오면 정신이 진짜 혼미해져서 일이 어떻게 되가는건지

 

막 다하고나서 다시 보면 엥? 이게 뭐지 할때도 있어요~ㅋㅋ

 

 

그럴때를 대비해서 +_+

 

잠이 살짝이라도 달아나길 바라면서 먹는 사무실 간식 군것질거리

 

아이스브레이커스!!!!

 

아이스브레이커스 너무 좋아해요~ 다 너무 맛있어

 

그냥 달기만한 캔디류는 잘 안먹는 편이거든요 쉽게 질리기도 하고

 

 

아이스브레이커스는 특유의 톡쏘는 맛이 제입에 딱맞아요

 

베리맛도 좋구 오렌지 민트 메론 다 좋아요

 

보통은 남포동가서 깡통시장에 있는 수입과자 파는곳에서 사요

 

그곳이 가격이 제일 저렴해서 ㅎㅎ

 

 

근데 국제시장에는 아이스브레이커스 종류가 다양하지 않더라구요

 

오늘 먹은 워터메론맛은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~

 

한쪽 구석에 걸려있는걸 발견하고 사왔어요!

 

맛있음 ^_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이스브레이커스 파는곳~*

 

저는 주로 남포동 깡통시장 / 이마트 / 홈플러스같은 대형마트 혹은 수입과자 판매하는곳에서 사요

 

부산같은 경우는 서면에 있는 센트럴시티건물 2층에 수입과자 파는곳이 있거든요~

 

거기서도 아마 살 수 있을듯?

 

근데 요즘은 대형마트에도 다 들어오니까 원하는 맛을 고르고자 할때에는 마트가 나을것같아요

 

아이스브레이커스 딸기맛 같은경우는 남포동 가면 늘 사오고

 

가격도 천원밖에 안하는데 ㅋㅋㅋ저 갈때만 그런건지 깡통시장에는 딸기~베리맛 밖에 없더라구요

 

워터메론맛은 이마트에서 살 수 있구요 가격은 이천몇백원 했던것같아요

 

 

 

 

아이스브레이커스 워터메론&레모네이드 / 멘토스 퓨어 후레쉬

 

요 두개가 제 책상위에 올려져있는 캔디류 간식이에요

 

아이스브레이커스의 새콤한 맛으로도 잠이 깨지 않는다면

 

멘토스의 강한 민트향과 맛을 느껴보는것도 좋지요~ㅎㅎ 근데 오늘은 멘토스를 먹어도 졸림 ㅠㅠ

 

 

 

 

총 용량 42그램에 90Kcal

 

1회 제공량이 ㅋㅋㅋ1/4통이라고 되어있는데 이걸 이렇게 많이 먹을 수 있을까요?

 

한통의 사분의 일을 먹었을때 칼로리는 21kcal라고 적혀있어요

 

전 보통 하루에 많이 먹어도 세개정도 먹는데

 

칼로리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것같아요!

 

아이스브레이커스 워터메론 싸우어~~>.,< 새콤시콤

 

 

 

 

뚜껑을 열어보면 요래요래 아이스브레이커스 캔디가 가득 들어있어요

 

이것두 구입한지 제법 되었는데 먹어도 먹어도 안줄어 드는것만 같아요 ㅎㅎ

 

워터메론맛은 처음이었는데 상큼하니 맛있어요

 

 

 

사진에 잘 안나와있는데 보면 하나는 핑크빛 점이 하나는 노란색점이 있어요

 

워터메론맛이랑 레모네이드 맛의 차이려나?ㅋㅋㅋ

 

두개다 맛있어요~ 그리고 미각을 잃엇나 맛의 차이도 잘 모르겠음...ㅋㅋ

 

졸리거나 나른할때 하나씩 먹으면 상쾌하니 좋아요!

 

기분좋아지게 해주는맛~

 

근데 워터메론이나 멘토스 퓨어후레쉬 같은경우는 호불호가 좀 있는것같아요

 

주변에 같이 일하는 동료한테 권해도 아무도 안먹음

 

왜죠? ㅋㅋㅋㅋㅋ

 

맛있는데!

 

 

Posted by 셰이로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