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미있는 팟캐스트 추천!!!

 

 

 연예계 대표적인 베스트프렌드 송인이와 김숙

 

두 개그우먼이 만든 팟캐스트 추천해봅니다.

 

 

 

두사람의 조합만으로도 재미가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어요 ㅋㅋ

 

방송을 듣는내내 빵빵 터지는 큰웃음 빅재미 보장합니다 진짜 추천해요

 

꼬~~옥 들어보세요

 

 

 

 

 

"송은이&김숙 비밀보장 팟캐스트 "

 

쓰잘데기 없는 고민에 시간을 올인하고 있는 5천만 결정장애 국민들을 위한 해결 상담소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연을 보낸 사람의 비밀은 지켜주고 답을 해주는 팟캐스트에요

 

ㅋㅋㅋㅋ 뭐 우리는 꼭 전문적인 대답을 원하는것은 아니죠

 

사람이 살다보면 답답한일도 있고 그냥 누구라도 내 문제에 대해서

 

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줬음 싶은데 그럴때 이 언니들을 찾으면 될거에요

 

 

지금 총 4회까지 나왔거든요!!!

 

아 이제는 이거 기다리는게 힘들다~ 유료광고도 많이붙어서

 

더 자주 듣고싶어요 언니들 흥해라

 

 

 

 

- 팟캐스트 듣는방법

 

 

팟캐스트는 어플을 다운받아서 들을수가 있어요

 

저는 팟빵 어플을 다운받아서 각종 팟캐스트를 듣고 있구요

 

 

 

- 현재 팟캐스트 순위

 

제가 듣고 있는 팟빵에서 송은이&김숙의 팟캐스트 순위는

 

11위에 랭크되어있어요 ㅋㅋ 정치사회관련 팟캐스트들 속에서

 

속시원한 웃음을 주고 걱정거리 없이 들을 수 있는게 좋아요!

 

 

 

 

- 송은이&김숙의 비밀보장 에피소드 리스트

 

 

1회 "혼전순결 지키느냐?마느냐?"

 

2회 "로또or연금복권?" "내 남자친구 바람 피면 어쩌죠?"

 

3회 "게이인 남자, 부모님께 공개를 할것이냐, 말것이냐?"

 

4회 "쌍꺼풀 재수술 큰돈 들여 할까요 말까요?"

 

 

 

 

다 빵빵 터져요!!!

 

어떤 청취자의 말처럼 티비에서는 덜 웃겨 보였던 언니들도

 

여기서 완전 빵빵터지구요ㅋㅋㅋ 팟캐스트 중간에 이영자의

 

넋두리같은 말을 전하는 코너가 있는데 이것도 진짜 재밌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★ 송은이 김숙 비밀보장 - 빅재미 코너, 이영자의 넋두리

 

 

 

 

★ 송은이 김숙 비밀보장 - 유재석의 염려 ㅋㅋㅋㅋ

 

 

 

Posted by 셰이로주